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순대국 먹고 베라가기

먹기

by 심개의 개발노트 2022. 10. 10. 15:44

본문

반응형

퇴근하고 순대국에 후식으로 베라 먹은날


#순대국 #베라 #일상 #아인슈페너

안녕하세요. 오늘은 퇴근한 후에 순대국을 먹으러 동네에서 한번 가보고 싶었던 순대국집으로 가봤어요. 이름은 신의주찹쌀순대라는 곳이고 간판에는 24시라고 되어 있는 것을 보니까 24시간 운영하는 것 같아요.

방문 했을때는 2팀정도 있었는데 그 이후에 손님들이 꽤 왔습니다. 처음 가는 곳이였는데 약간 가격대가 있더라고요. 요즘 물가가 올라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ㅋㅋ

술국 세트가 있는데 수육이나 순대가 포함된 술국인데 저는 태어나서 먹어보지 못한 메뉴인데 안주로 많이 드시는거 같더라고요.

이때 먹느라 사진을 찍는 것을 까먹고 못찍었는데요. 순대가 찹쌀이 들어가서 그런지 진짜 맛있고 쫄깃쫄깃하더라고요. 그리고 가격은 만원입니다. 일반적인 순대국보다 가격은 조금 비싼데 순대가 너무 맛있어서 어느정도 이해는 가더라고요.

순대국을 먹고 살짝 더워서 베라에 가기로 했어요. 베라에 가서 봤는데, 아인슈페너 메뉴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콘으로 아인슈페너를 주문했습니다.

원래는 집에서 저녁을 먹으려고 했는데 갑자기 일이 생겨서 외식을 하고 후식까지 먹었네요. ㅋㅋ

아인슈페너는 이번에 처음 먹어본 메뉴인데요. 안에 초코볼도 있고 바닐라 맛과 커피맛이 잘 어울어져 있어서 맛있더라고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