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건대 | 미아리 우동집

먹기

by 심개의 개발노트 2022. 10. 10. 11:04

본문

반응형

건대에서 먹은 미아리 우동집


#건대 #우동 #미아리 우동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대에 있는 미아리 우동집에 다녀왔습니다. 건대에 놀러갈일이 있어서 갔는데요. 집에서 점심을 먹지 않고 출발을 해서 그런가 도착하자마자 배가 조금 허전하더라고요.

하지만 저녁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아서 간단하게 먹기 위해서 김밥이나 분식을 먹기로 했는데. 딱 미아리 우동집이 보이더라고요.

이곳은 체인점이고 김밥과 우동을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화양시장을 따라서 안쪽으로 들어오면 있는 곳인데요. 저희는 이곳에서 김밥과 우동을 먹었습니다.

우동이나 국수 가격은 큰 변화가 없는거 같은데 김밥은 가격이 많이 오른 느낌이더라고요. 요즘은 진짜 김밥이 많이 가격들이 올라서 옛날에는 저렴하게 먹는게 김밥이였는데 .. ㅎㅎ

주문을 하고 바로 요리에 들어갔고 김밥과 우동이 함께 나왔습니다. 김밥은 3천원 우동은 5500원으로 총 8500원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유부장국도 같이 나왔습니다. 우동은 면이 꽤 얇은편이고 시원한 국물이 맛있더라고요. 김밥은 부추가 들어있고 당근 계란 단무지 정도가 들어 있었습니다.

김밥의 밥은 간이 강하게 되어 있어서 맛있긴했지만 재료가 풍부하게 들어간게 아니라서 조금 가격대비 비싼 느낌이 좀 들었어요.

하지만 우동은 꽤 먹을만 했습니다. 면이 두껍지 않았지만 국물이랑 면이 잘 어울리고 중독성이 있어서 계속 먹게 되는 맛이였고 간단하게 한끼 먹기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