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후기 | 바른손 청첩장 샘플 받아보기

일상 이야기

by 심개의 개발노트 2022. 10. 1. 17:14

본문

반응형

바른손에서 무료로 받은 청첩장 샘플

#바른손 #결혼준비 #청첩장 #웨딩

안녕하세요. 오늘은 결혼준비를 하는 사람들에게 필수코스인 청첩장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대부분 결혼을 하면 청첩장을 직접 업체에 연락해서 제작을 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곳이 바른손이라는 곳입니다. 저는 사실 잘 몰랐는데요. 여자친구가 알려준 브랜드입니다.
이곳은 원하는 샘플을 10개를 무료로 받아서 확인할 수 있는 곳이라서 더 좋았습니다.
인터넷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샘플 신청을 누르고 원하는 샘플 10개를 선택하면 됩니다.

청찹장을 주문하고 2일정도 지나서 집으로 도착을 했어요. 꽤 빨리 도착하더라고요. 그리고 10장만 주문했는데 이것저것 많이 주더라고요. 물론 홍보용 책자도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뭐가 이렇게 많아 생각했는데.. 실제로 필요한 것만 추려보니까 홍보용 책자를 많이도 넣어주셨더라고요. ㅋㅋ
물론 공짜니까 ㅋㅋ

이게 청첩장 10개가 들어있는 샘플이고요.

이건 코로나 시대에 맞춰 나온 청첩장과 식권 및 봉투, 악세사리가 있었습니다. 청첩장 외에 봉투랑 꾸미는 것들까지 추가로 구매할 수 있어서 어느정도 개성있는 청접장을 만드는 것도 가능하더라고요.
하지만 저희는 심플 이즈 베스트를 추구하기 때문에 최대한 빼려고요 ㅋㅋ
어차피 내용 잘 보지도 않아서 ㅋㅋ

받은 10장의 청첩장 모두 이쁘고 보기 좋더라고요. 그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것으로 3개를 추려봤는데요.

그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것은 정사각형 모양이였어요.

아직 주문은 안했는데 변화가 크게 바뀌지 않을거 같아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