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스트코 | 쁘띠쁘띠 레드와인 | 스타벅스 네스프레소 | 커피캡슐

일상 이야기

by 심개의 개발노트 2020. 5. 17. 09:59

본문

반응형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커피캡슐과 레드와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품목을 리뷰하려고 하는데요. 쁘띠쁘띠 레드와인과 스타벅스 네스프레소 캡슐입니다.

집 근처에 코스트코가 있어서 자주 방문하는데요. 정말 없는게 없을 정도로 크고 물건도 많이 있어요.

1. 쁘띠쁘띠 레드와인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와인들 종류가 적어도 50개는 되는거 같은데요. 이중에서 꽤 인기가 있는 와인이 바로 쁘띠쁘띠 레드와인입니다.

가격대는 저렴한 것은 만원대에서 비싸면 수십만원까지 나가더라고요.

제가 구매한 와인은 2만 5천원정도 하더라고요.

이번에 캠핑장에 갔을때도 함께 가져간 와인입니다.

사실 저는 와인에 대해서 잘 모르는데요. 그냥 유명하다고 하니까 먹어보긴 했어요.

우선 전혀 단맛이 없고 그렇다고 떫은맛이 있는 것도 아니고 잘 정제된 과일주맛이 났어요.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와인 같아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소고기랑 어울리는 와인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전 아직까지 코스트코와인 중에서는 쿵푸걸 리슬링이 제일 괜찮더라고요. 다음에 이것도 리뷰해볼께요.

2. 스타벅스 네스프레소 캡슐

코스트코에 가면 커피캡슐이 종류별로 정말 다양하게 있어요. 그리고 호환이 가능한 캡슐도 많이 있습니다. 저희 집에서 사용하는 커피머신은 네스프레소인데요. 그래서 호환이되는 캡슐은 종류별로 먹어보고 있어요.

이번에는 스타벅스 캡슐을 주문해봤습니다.

10캡슐이 한 상자에 들어 있고 총 6상자입니다. 가장 인기있는 캡슐을 모아 놓은 세트이고요. 가격은 4만 5천원정도 했던거 같아요.

캡슐 한개당 가격은 600~700원정도 한거 같아요.
확실히 집에 커피머신이 있으면 저렴하게 커피를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제조일이랑 유통기한이 제품마다 조금씩 다르긴한데요. 60개정도면 충분히 다 먹어요. ㅋㅋ

저희는 코스트코에 가도 필요한 것만 조금씩 사오는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집이랑 가까워서 정말 좋아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