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롯데몰 | 팥고당 오픈 | 크림 단팥빵

먹기

by 심개의 개발노트 2020. 5. 25. 09:19

본문

반응형

수원역 롯데몰에 오픈한 팥고당에서 단팥빵 구매해봤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역에 최근 오픈한 팥고당이라는 빵집을 방문했습니다. 팥고당은 단팥빵에 크림을 넣어 폭 넓은 세대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빵집인데요. 오픈하기를 기다렸다가 드디어 먹어봤어요. 현재 전국적으로 몇개의 지점이 있긴 하지만, 너무 멀어서 ㅋㅋ 하지만 이제 수원역에서도 팥고당을 먹어볼 수 있다니 너무 좋네요.

롯데몰에 있는 매장은 카페와 같은 분위기로 빵을 구매하고 커피나 차를 주문해서 함께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커피, 라떼, 티, 에이드, 스무디와 같은 메뉴도 있고, 여름에 인기가 있는 팥빙수도 있습니다. 좀 더 더워지면 팥빙수도 먹어봐야겠네요.

그리고 한쪽에 쿠키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현재 판매중인 빵은 총 15개입니다. 제가 방문했을때는 8시가 조금 넘은 시간이여서 많이 나갔더라고요. 그래서 좀 아쉬웠습니다. 

저는 5개를 구매해서 집으로 가져왔어요. 

3개 이상 구매를 하면 보이차를 서비스로 주십니다. 아마 이벤트 기간동안 진행하는 행사 같았어요.

가격은 한개당 3,000원정도 합니다. 단팥빵치고는 살짝 비싼 가격입니다. 

그리고 빵에는 생크림이 들어가기 때문에 유통기간이 길지 않아요. 또 먹기 전에 빵에 붙어 있는 유산지를 꼭 제거하고 드셔야합니다. 

제가 구매한 5가지 맛이였어요. (사실 남은게 5가지였어요 ㅠㅜ ) 녹차같은것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 ㅋㅋ

 

가장 처음 먹은것이 요거트크림이였습니다. 새콤한 요거트맛이 풍부하게 느껴지는 크림이 가득 들어있고, 그 밑에는 단팥이 들어 있습니다. 그래서 일반 단팥빵보다 더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 다음은 우유크림입니다. 생긴건 다 비슷해요. ㅋㅋ 그냥 생크림에 단팥입니다. 

부드러운 우유맛이 좋았습니다. 약간 분유맛도 나는 것 같았어요. 

 

우유랑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커피랑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그리고 소보로 빵도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소보로가 더 맛있었어요.

서비스로 주신 보이차도 먹어봤는데요. 사실 이건 무슨 맛인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ㅋㅋ

그리고 이건 한번에 3번정도까지 우려먹을 수 있다고 해서 물을 한번 받고 우리고 옮겨서 또 넣고 그랬어요. 

 

팥고당에 있는 빵을 먹어봤는데요. 가장 일반적인 단팥빵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빵이 있고, 다음에는 못 먹어본 것까지 먹어봐야겠어요. 가격대는 조금 있긴 하지만, 팥도 많이 들어있고, 생크림도 많이 들어 있어서 아이들이 간식으로 먹기 딱 좋아보였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