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역 | 홍익돈까스 | 애그드랍 콜라보

먹기

by 심개의 개발노트 2020. 8. 20. 21:51

본문

반응형

홍익돈까스에서 돈까스 먹고 애그드랍 가서 아메리카노 공짜로 마시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익돈까스를 방문했는데요. 처음에 대형 돈까스가 어떤 맛인지 궁금해서 방문했었는데요. 양이 너무 많아서 결국 다 먹지 못하고 남겼었어요. 가끔 홍익돈까스가 생각이 나긴 했지만, 돈까스가 너무 많이 나와서 ㅋㅋ 가기 부담스러웠는데요. 오랜만에 다시 방문해봤습니다.

입구에는 이렇게 대기실이 있습니다. 이곳은 꽤 인기가 있는 곳이기 때문에 어느정도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처음 방문 했을때도 그렇고 재방문 했을때도 대기시간이 있었습니다.

입구에는 손을 닦을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메뉴는 돈까스 외에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뒤에는 원산지 표기도 있습니다.

저희는 가장 많이 주문하는 메뉴인 왕돈까스와 해물볶음우동, 사이다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돈까스가 9900원 해물볶음우동은 9500원입니다. 

왕돈까스는 정말 어마어마하게 커요. 2인분이라고 볼 수 있을 크기입니다. 정말 잘 드시는 일반인이 정말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사이즈입니다. 

저는 소스를 펴서 살짝 눅눅하게 먹어요. ㅋㅋ 뭔가 옛날돈까스는 이렇게 먹어야 맛있더라고요.

돈까스는 등심을 얇게 핀 경양식 돈까스입니다. 냉동 돈까스보다는 두꺼운 사이즈이지만 크기가 크기인만큼 얇긴해요.

다른 메뉴도 있지만, 저는 이곳에서 돈까스는 이것만 먹어봤는데요. 가격에 비해서 양도 많고 맛도 좋아서 다른건 아직 못 먹어봤어요. 

그리고 함께 나온 수프도 있긴 한데 ㅋㅋ 별 특별한 것은 없어요.

해물볶음우동도 왕돈까스만큼 양이 많아요. 저는 여자친구랑 이렇게 둘이서 먹으면 항상 남더라고요. 여자친구가 일반인에 비해서 먹는양이 적어서 그런가봐요. 

해물볶음우동은 살짝 매콤합니다. 주문할때 물어봤는데, 조금 맵다고 하셨는데, 저에게는 좀 많이 매웠어요. 일반인에게는 살짝 매콤한 정도?

그리고 지금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홍익돈까스에서 14000원 이상 결제시 에그드랍 아메리카노 2잔이 무료라고 합니다. 

그리고 에그드랍에서 10000원 이상 결제시 홍익돈까스에서 10% 할인을 해준다고 하네요. 

저희는 점심을 먹고 바로 에그드랍에 가서 커피를 받았습니다.

에그드랍에도 같은게 있네요.

그리고 이 이벤트는 홍익돈까스 수원점이랑 에그드랍 사이에서만 하고 있는 이벤트입니다. 수원에는 에그드랍이 2개가 있는데요. 하나는 수원역에 있고, 다른 하나는 로데오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이벤트는 수원역점이 아닌 로데오거리에 있는 곳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가 방문한지 좀 기간이 지나서 아직 이벤트를 하고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