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역 | 포베이 | 파인애플 볶음밥

먹기

by 심개의 개발노트 2020. 6. 25. 22:04

본문

반응형

수원역 포베이에서 파인애플 볶음밥을 먹어봤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역 포베이에서 파인애플 볶음밥을 먹어봤는데요. 최근에 파인애플볶음밥이 너무 너무 먹고 싶더라고요. 대학교 기숙사에 있는 푸드코트에서 파는 파인애플볶음밥이 정말 맛있었는데.. 그 기억이 너무 좋아하서 수원역 근처에 파인애플 볶음밥을 판매하는 곳을 찾아봤는데요. 

수원역에는 생어거스틴과 포베이에서 판매중이더라고요. 둘중에 어디 갈까 고민하다가 포베이로 방문했습니다. 수원역 포베이는 수원역사 2층에 있습니다. 

이곳은 최근에도 방문했었는데요. 또 방문했네요.

우선 메뉴들입니다.

저는 파인애플 볶음밥을 주문했고, 여자친구는 해물 사천 쌀국수를 주문했습니다. 

각자 먹으려고 주문했는데, 개인접시도 가져다가 주셨어요. ㅋㅋ 나눠 먹으라는 의미인가요? ㅋㅋ

먼저 파인애플 볶음밥이 나왔습니다. 안에는 해물이 들어있고, 당근, 파인애플, 양파, 계란이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쌀국수 국물도 함께 나왔고, 밥먹으면서 같이 먹기에 좋은 국물이더라고요. 그리고 숙주도 많이 넣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파인애플 볶음밥의 맛은 심심하면서 재료 각자의 맛이 충분히 살아 있는 볶음밥이였습니다. 그리고 밥알갱이가 정말 잘 살아 있었습니다. 이점은 정말 좋더라고요.

그리고 길게 잘린 지단이 풍부한 식감을 주더라고요. 자극적인 음식을 싫어하는 분들에게 정말 최고의 음식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전 개인적으로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여자친구가 주문한 쌀국수는 딱 봐도 상태가 안좋아보였어요. 역시 여름에는 해산물을 피하는게 답인 것 같더라고요.

먹고 배가 아플정도는 아니지만, 해산물 상태들이 영.... 

특히 새우는 이미 맛이 갔더라고요. 왠만하면 여름엔 해물 먹지마세요. ㅋㅋ

전 개인적으로 만족했지만, 여자친구는 제꺼 뺏어 먹더라고요. ㅋㅋ.. 암튼 파인애플볶음밥 최고 ㅋㅋ 해산물은 시키지마세요. 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