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벅스 | 마블화이트 오페라 텀블러 | 텀블러 후기

사용

by 심개의 개발노트 2020. 7. 29. 12:48

본문

반응형

스타벅스 마블 화이트 오페라 텀블러 선물 받았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벅스 마블 화이트 오페라 텀블러를 선물 받아서 스타벅스 매장에 가서 교환을 했습니다. 얼마전에 생일이여서 기프티콘들이 들어왔는데요. 회사에서 텀블러를 쓰는데 코팅이 벗겨져서 친구가 새 텀블러를 사줬습니다. 정말 고맙더라고요. 

그래서 주말에 스타벅스로 향했습니다.

진열대에 보니까 제가 선물 받은 텀블러가 있더라고요. 

가격은 33000원이고, 겉에는 가죽파우치가 있어서 잡기가 편할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가죽에만 느껴지는 느낌적인 느낌

스벅에서 음료를 마시다가 텀블러를 결제하고 집으로 왔어요. 쇼핑백에 포장해서 주셨습니다. 처음에 구매할때 선물하실꺼냐고 물어보시더라고요. 선물용으로 따로 포장이 가능한가봐요.

제 인생에서 첫 스벅 텀블러입니다. 텀블러 그냥 항상 집에 있는것만 사용했는데 ㅋㅋㅋ 아니면 사은품으로 받은거 ㅋㅋ

커피 원두가 들어 있을 것 같은 파우치에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포장지가 꽤 퀄리티가 좋더라고요. 그냥 주머니로 사용해도 될 것 같아요.

가죽 손잡이는 탈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음각으로 스타벅스 마크가 있네요. 전체적인 컬러는 화이트라서 깔끔하고 위생적인 느낌이 들어요.

가죽 손잡이를 빼면 스타벅스 글자가 나와요.

전체적인 용량은 473ml 라고 하더라고요. 근데 실제로는 더 들어가는 느낌이던데 ㅋㅋ 기준선이 어디까지냐에 따라 다르니까 ㅋㅋ

폴리재질로 만들어진 뚜껑은 내구성이 좋게 생겼습니다. 완전 밀페는 좀 힘들거 같아요.

그래도 위에는 고무재질로 음료가 나오지 않도록 되어 있습니다. 정말 심하게 흔드는게 아니면 음료가 잘 세어나오지 않을 것 같긴한데요. 가방에 넣고 다니기에는 살짝 부담이 있을 것 같아요.

안쪽은 나선형으로 되어 있습니다. 

제퓸을 구매하면 설명도 함께 들어있는데요. 뭐 주의사항이나 세척방법 이런게 있는데요. 딱히 읽어보지 않았어요. 

아 그리고 텀블러 사용할때 기본적인 내용이긴한데, 가스가 많이 발생하거나 염분이 많은 음료는 가능하면 안넣는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회사에서 사용할때 커피 아니면 물이기 때문에 ㅋㅋ 

그리고 밑에는 이런식으로 미끄러지지 않고 바닥에 잘 붙어 있을 수 있게 고무로 되어 있습니다. 지금 사용하고 있는 텀블러는 이게 없어서 좀 불안하긴 했어요. 이건 정말 좋아요!

그리고 텀블러를 구매하면 음료 쿠폰을 받을 수 있는데요. 원하는 사이즈 원하는 음료 아무거나 한잔입니다. 나중에 비싼걸로 하나 먹어야겠어요. 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